Google Visitor Experience

상상력 가득한 예술작품에서 영감을 받으세요

The public art at the Google Visitor Experience pays homage to community, innovation, and sustainability. Inside the Google Store, Cafe, and the Huddle, you’ll find artworks from local artists who are a part of Google’s Artist in Residence program. Outdoors, explore life-sized art pieces facilitated by Burning Man Project, with input from the local community.

야외 설치 예술 작품

야외 광장에 설치된 예술 작품 사이를 거닐어 보세요. 호기심 가득한 손길도 환영합니다. 버닝맨 프로젝트의 도움으로 시작되어 현지 마운틴 뷰 지역사회와의 협업을 통해 엄선된 상상력 가득한 상호작용형 예술작품 6점입니다. 예술작품의 테마에 영감을 준 일련의 모임에서 Google은 현지 작가들이 어린 시절 떠난 모험과 호기심 넘치는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사람들이 랜드마크를 통해 자신의 길을 찾는 방식을 배우고, 즐거운 경험을 하고 싶다는 진심을 마주했습니다. 새롭게 마련된 야외 예술 공간이 사람들의 유대를 더욱 굳건하게 만들어 주고, 역동적인 상호작용형 예술을 통한 교류가 새롭게 생겨나기를 바랍니다.

실내 예술작품

Google의 Artist in Residence 프로그램에서는 아티스트를 우리 사회에 필수적인 혁신가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살고 일하는 지역사회에서 창의성을 불러일으키는 존재들이죠. Google은 아티스트에게 의뢰하여 전 세계 여러 곳에 마련된 Google의 공간에 유일무이한 예술작품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Google Visitor Experience 등의 장소에 설치된 작품은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창의성을 강화하고, 혁신을 도모한다는 Artist in Residence 프로그램의 목표를 구현합니다. Google Visitor Experience의 카페와 Huddle, Google 스토어에서 Artist in Residence 작가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티스트 중에는 켈리 오딩, 존 패트릭 토마스, 미겔 아자베, 앤젤리카 트림블-야누 등이 있으며, 모두 베이 에리어 지역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